시니어안심 헬스케어서비스

시니어안심 헬스케어서비스

24시간 365일 전문의료진으로부터 건강관리와 의료편의서비스를 제공받는 최상의 건강관리 부가서비스입니다.

시니어안심 헬스케어서비스안내

서비스소개

  • 가입 시 알아두실 사항
    • 본 서비스는 서비스신청서(정보제공활용동의서)를 제출한 피보험자에게 계약 유지건에 한해 보험가입 익월 10일부터 5년간 제공되며, NH농협생명 또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니어안심 헬스케어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은 제휴사인 (주)AAI헬스케어에 있습니다.
    • 상품가입 후 5년이 경과하여 헬스케어 서비스가 만료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주)AAI헬스케어(02-3449-3580)에 연락하여 업체와 서비스 가입여부 및 가입금액을 직접 협의하셔야 합니다.
판매중지 상품 중 서비스 부가상품 안내
  • 농사랑NH재해건강보험Ⅱ(무배당)(~2004)
    농사랑NH보장보험(무배당)(~1804)
    지역사랑보장보험(무배당)
    • 대상상품 가입고객 중 서비스 신청고객

계약 유지건에 한해 보험가입 익월 10일부터 5년간 제공

서비스구성

기본 서비스
  • 효도콜서비스
    • 70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간호사가 전화를 드려 안부 확인 및 건강상담 제공
      • 피보험자 자녀의 개인정보제공동의(녹취동의)하에 격월 확인된 부모님의 안위와 건강관련 내용을 자녀에게 문자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18년 10월 전에 대상상품을 가입 시, 65세 이상 매월 제공

  • 암 전문케어 서비스
    • 암 진단시 전담간호사와 진료동행, 1:1관리 및 차량에스코트 서비스 최대 6회 지원
      • 단, 차량에스코트는 서울/경기권 외 지방 환자에 한하여 서울내 상급종합병원 진료를 위해 방문 시 서울역/공항/터미널에서 병원까지 이송
  • 질환 관리 서비스
    • 서울 내 상급종합병원에 진료 또는 치료를 위해 방문시, 전담간호사의 1:1진료동행 및 챠량에스코트 연 1회 제공
      • 단, 차량에스코트는 서울 경기권 외 지방 환자에 한하여 공항, 서울역/터미널에서 병원까지 이송
  • 24시간 건강상담 및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 24시간 전문의료진을 통해 건강상담, 질환별 적합한 병원 및 명의안내, 진료예약 대행
    • 해외 어디서나 24시간 우리말 건강상담 및 현지에서 진료가능한 병원 안내
  • 앰뷸런스 이송지원 서비스
    • 병원 대 병원으로 이송이 필요한 경우 앰뷸런스 이송 연 1회 지원
  • 심리전문상담 서비스
    • 다양한 심리 문제에 대한 전문상담사와 1:1전화상담
      • 예약제 운영/방문상담은 제휴 우대가로 이용가능
  • 건강검진 항목 설계 및 우대 예약 서비스
    • 고객별 필요한 건강검진 항목 설계 및 제휴 검진센터를 통한 우대 예약
  • 치매 자가진단 및 예방훈련 프로그램
    • 인지기능 개선효과가 입증된 온라인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본인 포함 가족 3인까지 등록하여 이용 가능
부가 서비스
  • 산모도우미 지원 우대 적용
    산욕기에 전문화된 최고의 산후관리사 안내 및 우대 적용
    • 프리미엄서비스 요금 결제 시 예약금 3만원 공제
  • 간병인 소개 지원
    • 치료 및 입원으로 10일 이상의 간병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한 간병인을 선별하여 안내
    • 최소 7일전 서비스 신청 가능

이용방법

서비스 신청 및 제공 절차
  1. Step1. 보험 가입 시 시니어 안심 헬스케어서비스 신청서 접수
  2. Step2. 시니어 안심 헬스케어서비스 가입완료 (익월 10일경 문자 알림)
  3. Step3. 건강상담 및 서비스 이용
서비스 문의

AAI헬스케어社는, 전 세계 180개국, 9,700여명의 임직원, 에어앰뷸런스 45대를 보유한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회사인 AAI社와 합작을 통해 설립한 회사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