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해피콜
뒤로
사이트맵
1
스마트해피콜 안내(본인인증)
2
보험계약선택
3
스마트해피콜 진행 및 완료
고객님의 권리, 보험계약 보호를 위해
스마트해피콜을 진행합니다
스마트해피콜 안내
스마트해피콜이란?
NH농협생명은 고객님의 권리보호와 상품의 이해를 도와드리기 위하여, 보험 청약시 완전판매(상품설명,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 수령 등)여부를 확인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해피콜은 계약자가 만 65세 미만인 경우 본인명의 휴대폰 또는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이용가능하며, 청약일 포함 17일이내만 진행 가능합니다.
스마트해피콜 절차
Step1.
본인인증
Step2.
보험계약선택
Step3.
스마트해피콜 진행
Step4.
완료
인증방법 선택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거래 금액 500만원 이상일 경우, 본인확인을 위한 추가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카카오
휴대폰
?
카카오
: 카카오 본인인증은 카카오톡 앱 설치 및 카카오 인증 가입자에 한하여 인증이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 휴대폰 본인인증은 고객님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내용닫기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본인인증을 다시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본인인증 다시하기
진행여부 동의
스마트해피콜을 진행하겠습니다.
스마트해피콜 확인하기
긴급점검 공지
NH농협생명 비대면 서비스
긴급점검
안내
NH농협생명 비대면 서비스
긴급점검으로 인하여
모바일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