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접수

언제나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NH농협생명을 이용하시며 느끼신 불친절 불만이나 부당 진정 사항을 접수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 상품 및 업무관련 문의는 내맘같은 고객센터(☎ 1544-4000)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접수 서브메뉴

인증방법 선택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
  • 카카오 : 카카오 본인인증은 카카오톡 앱 설치 및 카카오 인증 가입자에 한하여 인증이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휴대폰 : 휴대폰 본인인증은 고객님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문의접수

민원처리를 위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고객님께서는 아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는 '민원접수 및 처리'를 위해 필수적인 사항이므로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관련 업무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문의처리현황

긴급점검 공지

NH농협생명 비대면 서비스
긴급점검안내

NH농협생명 비대면 서비스 긴급점검으로 인하여
모바일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